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송일국, 아내와의 별거설 해명과 육아 비하인드 공개

by 뉴아우라 2024. 9. 30.
반응형
송일국이 아내와의 별거설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방송에서의 그의 발언은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데,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지 않으신가요?

별거설과 그에 대한 해명

배우 송일국은 최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아내와의 별거설에 대한 해명을 하였다. 송일국은 다시 태어나도 아내와 결혼할 것이라는 대답으로 이를 일축하였다. 그는 아내가 방송을 시청하고 있다는 점을 언급하며, 아내 또한 '다시 태어나면 혼자 살겠다'고 말한 내용을 너스레스럽게 전하였다.

송일국의 근황과 육아 이야기

송일국은 아내의 지방 발령에 관한 이야기도 나누었으며, 특정 언론에서 보도된 별거설에 대해 부인하였다. 그는 지방 발령 후 '기쁘다'고 말한 것에 대해 '누가 그러냐'고 반박하며 뉴스의 사실을 강조하였다. 송일국은 세 아이를 양육하고 있는 어려움에 대해 이야기하며, 아이들이 친구들과 헤어지기를 원하지 않아 이사가 물리적으로 불가능하였던 상황을 설명하였다. 주변에 가족이 거주하고 있어 삼둥이 육아에 도움을 받고 있음을 강조하였다.

위치 추적과 결혼 전의 이야기

송일국은 아내와의 관계 형성을 위해 '위치 추적 플러팅'을 했던 과거를 회상했다. 그는 스마트폰이 없던 시절에 위치 추적 기능을 이용하여 아내에게 다가갔던 모습에 대해 밝히며, 자신의 사람에 대한 편견을 풀기 위해 오픈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30분 단위로 자신의 위치를 추적하던 아내와의 소중한 기억을 공유하였다.

부부싸움의 비결과 바람

부부싸움에 대한 질문도 받았는데, 송일국은 서로 존대하며 대화하는 것이 싸움을 줄이는 비결이라고 설명하였다. 그는 '상대에게 아쉬운 점이 있을 경우 극존칭을 사용한다'며 서로의 직업적 특성 즉, 감정이 격해지기 전에 대화로 문제를 해결하는 방식을 설명하였다. 마지막으로 그는 아내에게 바라는 점으로 애교와 늦둥이 딸을 언급하였다. 송일국은 원래 소원이 쌍둥이 낳는 것이라고 밝히면서, 이를 위해 이름도 미리 지어두었다고 전하였다.

<자주 묻는 질문>

Q 송일국이 방송에서 어떤 별거설을 언급했나요?

A 송일국은 아내와의 별거설에 대해 부인하며, 방송에서 다시 태어나도 결혼할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Q 송일국은 아내의 지방 발령에 대해서 어떻게 반응했나요?

A 그는 아내가 지방 발령이 났다고 해서 기뻐했다고 보도된 내용에 대해 부인하며, 가짜뉴스라고 언급했습니다.



Q 송일국의 부부싸움 비결은 무엇인가요?

A 송일국은 서로 존대하며 대화할 때 서로의 아쉬움을 극존칭으로 표현하여 싸움이 커지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또 만나요~
아래 다른 뉴스도 보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