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수현, 5년 만에 협의 이혼…결혼 생활 마무리

by 뉴아우라 2024. 9. 23.
반응형

배우 수현이 결혼 5년 만에 협의 이혼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9월 23일, 수현이 남편과 신중한 논의 끝에 이혼을 결정했으며 원만한 합의를 통해 절차를 마쳤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혼의 구체적인 이유는 밝히지 않았지만, 두 사람은 앞으로 각자의 길을 걷게 된다고 전하며 서로를 응원한다고 덧붙였다. 과연 그들의 이혼에는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까?

수현 소속사 공식 입장 발표

수현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9월 2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수현이 남편과 협의 이혼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수현이 신중한 논의 끝에 그간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하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협의이혼 절차를 마쳤다"고 전했다.

결혼 생활과 이혼 배경

수현은 2019년 12월 3살 연상의 기업인 차민근 대표와 결혼하여 이듬해 9월 딸을 출산했다. 하지만 결혼 5년 만에 파경을 맞게 되었다. 소속사는 이혼의 구체적인 이유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각자의 길 걷는 두 사람, 서로 응원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걷게 됐지만 서로를 응원하고 있으며 오랜 고민과 충분한 대화 끝에 결정한 사항인만큼 악의적인 댓글과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차민근 대표의 이력

수현의 전 남편인 차민근 대표는 2013년부터 2015년까지 위워크 전략 파트너십 담당 디렉터로, 2017년부터 2019년 10월까지 위워크코리아 제너럴 매니저로 일했다. 현재는 디엔코리아 CEO를 맡고 있다.

수현의 활동 계획

수현은 지난 6월 종영한 JTBC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에서 연기 변신에 성공하며 호평을 받았다. 오는 10월 9일에는 영화 '보통의 가족' 개봉을 앞두고 있다.

<자주 묻는 질문>

Q 수현은 언제 결혼했고, 누구와 결혼했나요?

A. 수현은 2019년 12월 3살 연상의 기업인 차민근 대표와 결혼했습니다.

Q 수현과 차민근 대표는 언제 이혼했나요?

A. 수현과 차민근 대표는 2024년 9월에 협의 이혼했습니다.

Q 수현은 이혼 후 어떤 활동을 하고 있나요?

A. 수현은 지난 6월 종영한 JTBC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에서 연기 변신에 성공했으며, 오는 10월 9일에는 영화 '보통의 가족'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