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신애라, 입양 딸 유학 보내며 눈물…“사랑하는 은이야, 너는 우리의 기쁨”

by 뉴아우라 2024. 8. 23.
반응형

배우 신애라가 입양한 딸이 유학을 떠나면서 장시간 이별을 맞이하게 됐다네요. 신애라는 자신의 SNS에 딸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담은 글과 함께 딸의 사진을 공개하며 깊은 감정을 드러냈어요. 과연 신애라의 딸은 어디로 유학을 떠나게 되었을까요? 함께 보실까요?

신애라, 입양 딸 유학 보내며 눈물…“사랑하는 은이야, 너는 우리의 기쁨”

신애라, 입양 딸 유학 보내며 눈물…“사랑하는 은이야, 너는 우리의 기쁨”

배우 신애라가 입양한 딸이 유학을 가면서 장시간 이별하게 됐다고 하는데요. 23일 배우 신애라는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눈에 넣어도 안 아플 거 같던 그 조그맣던 딸이 어느새 다 자라 대학에 갔다. 이렇게 오래 멀리 떨어지는 건 처음이라 자꾸 눈물이 난다”라고 적었어요. 이어 “사랑하는 귀한 은이야. 우리 집에 선물처럼 온 그날부터 지금까지 너는 존재만으로도 우리의 기쁨이고 감사였단다. 어렵고 힘들 때 늘 찾던 엄빠는 옆에 없지만 한순간도 너를 떠나지 않으시는 하나님을 부르렴. 새로운 세상에 첫발을 내딛는 너를 너무너무 축복해. 알지? 얼마나 사랑하는지도 알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답니다. 끝으로 “부모와 떨어지는 모든 아이들을 위해 그리고..... 축복해 줄 부모도 없이 혼자 세상에 서야 하는 자립 준비 청년들을 위해 간절히 기도합니다”라고 덧붙였어요. 공개된 속에는 딸 예은 양의 과거와 현재 모습이 담겨 있다고 해요. 딸을 사랑하는 신애라의 절절한 마음이 글을 통해 잘 느껴진답니다. 한편 신애라는 배우 차인표와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어요. 또 현재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 진행을 맡고 있다고 합니다.

신애라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 신애라는 1969년 3월 7일생으로 올해 55세입니다. 영산 신씨 출신이며, 163cm의 키에 O형 혈액형입니다. 신애라는 어릴 적부터 연기자의 꿈을 키웠고, 1989년 MBC 드라마 '천사의 선택'으로 데뷔하여 꾸준히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현재는 TKC PICTURES 소속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신애라 가족 및 학력

신애라의 가족은 아버지 신영교와 오빠 신동훈이 있습니다. 신애라는 서울언북초등학교, 정신여자중학교, 숙명여자고등학교를 거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29기를 졸업했습니다. 졸업 후에는 히즈대학교 대학원에서 기독교상담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신애라 종교 및 MBTI

신애라의 종교는 개신교(예장통합)이며, MBTI 유형은 ESTJ입니다. ESTJ 유형은 현실적이고 조직적이며 규칙과 질서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유형으로 알려져 있어요. 이러한 성향은 신애라가 연기 활동 뿐 아니라 사회 활동에서도 능동적이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이유를 설명해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신애라의 딸은 어디로 유학을 떠났나요?

기사에서는 신애라 딸의 유학 장소에 대한 정보는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신애라의 딸 이름은 무엇인가요?

신애라의 딸 이름은 '예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