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함소원, '가보자고3'서 죽을 뻔한 고비 고백…2021년 유산과 악성 기사에 '정신적 고통' 토로

by 뉴아우라 2024. 9. 28.
반응형
배우 함소원이 MBN 예능 '가보자GO 시즌3'에서 과거 죽을 뻔한 고비를 넘겼다고 고백했다. 방송에서 함소원은 무속인으로부터 건강운에 대한 이야기를 들으며 2~3년 전 힘들었던 시기를 떠올렸는데, 과연 무슨 일이 있었을까?

죽을 뻔한 고비, 2021년 유산과 악성 기사

배우 함소원이 MBN 예능 프로그램 '가보자GO 시즌3'에서 과거 죽을 뻔한 고비를 넘겼다고 고백하며, 2021년 유산과 악성 기사로 인한 정신적 고통을 털어놓았다. 함소원은 '가보자고3' 측에서 공개한 선공개 영상에서 무속인과 함께 건강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죽을 뻔한 건 이미 두 번 넘어갔다"라는 말에 공감하며 당시 힘들었던 심경을 밝혔다.


함소원은 "출산 때는 아니고, 그때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어서 정말 나쁜 생각을 했던 적이 있다"고 고백하며 2021년을 회상했다. 2021년 유산과 악성 기사라는 힘든 일들이 겹쳐 극심한 정신적 고통을 겪었다고 털어놓으며 당시 상황을 자세하게 설명했다.


함소원은 "방송이 끊기면서 유산도 겪고 악성 기사까지 세 개가 같이 터졌다"며 "그때 혜정이 동생을 가지고 싶어서 둘째를 열심히 준비했다. 원하던 임신을 했는데 스트레스로 인해서 유산을 했다"고 말하며 유산의 아픔을 솔직하게 드러냈다. 또한, "정신이 하나도 없더라. 너무 힘들 때 방실방실 웃는 혜정이를 보면서 '얘가 없었으면 어떡했을까', 그리고 애 앞에서는 우는 모습이나 힘든 모습을 보일 수 없었다. 그때가 정말 힘들었다"고 덧붙이며 딸 혜정이 앞에서 힘든 모습을 보이지 못했던 어려움을 토로했다.

'가보자고3'에서 공개된 함소원의 고백, 시청자들의 관심 집중

'가보자고3' 방송을 통해 공개된 함소원의 고백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많은 팬들은 함소원의 솔직한 고백에 공감하며 힘든 시간을 잘 이겨내고 있는 모습에 응원을 보내고 있다. 또한, 2021년 함소원이 겪었던 유산과 악성 기사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궁금해하며 '가보자고3' 방송을 통해 더 많은 이야기를 듣고 싶어하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함소원은 '가보자고3'에서 솔직하고 진솔한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주고 있다. '가보자고3'는 매주 [요일] 오후 [시간]에 방송된다.

<자주 묻는 질문>

Q 함소원이 '가보자고3'에서 고백한 힘든 시기는 언제였나요?

A 함소원은 '가보자고3'에서 2021년 유산과 악성 기사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고백했습니다.



Q 함소원은 왜 2021년에 정신적으로 힘들었다고 말했나요?

A 함소원은 2021년에 유산과 악성 기사라는 힘든 일들이 겹쳐 정신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습니다.




또 만나요~
아래 다른 뉴스도 보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