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박나래,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서 고민 상담… 마지막 회 예고

by 뉴아우라 2024. 9. 26.
반응형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 박나래가 오은영 박사를 찾아 고민 상담을 받는 장면이 공개된다. 26일 방송되는 마지막 회에서는 박나래를 시작으로 MC 군단의 멘털 상담이 펼쳐지며, 이윤지·정한울 부부, 정형돈, 박성광 등이 출연해 각자의 고민을 털어놓는다. 과연 박나래는 오은영 박사에게 어떤 고민을 털어놓았을까?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마지막 회, MC 군단 멘털 상담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가 26일 방송되는 마지막 회에서 MC 군단의 멘털 상담을 선보인다. 앞서 박나래, 고명숙 모녀의 상담이 방송된 데 이어, 이번에는 MC들이 직접 오은영 박사에게 자신의 고민을 털어놓는다. 이윤지·정한울 부부, 정형돈, 박성광 등이 출연하여 각자의 삶의 어려움을 이야기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윤지·정한울 부부, '달라도 너무 다른' 성향 고백

이윤지·정한울 부부는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 서로 다른 성향 때문에 겪는 어려움을 토로한다. 이윤지는 INFP, 정한울은 ESTJ로 MBTI 유형부터 정반대인 두 사람은 '어항 그리기 테스트'를 통해 서로의 성향을 더욱 깊이 이해하게 된다. 오은영 박사는 정한울이 그린 네모난 어항을 분석하며 자기 주관이 뚜렷한 성격을 지적하고, 이윤지가 그린 오목한 어항을 통해 타인의 말에 신경 쓰는 모습을 분석하며 부부의 차이를 명확히 보여준다.

정형돈, 삶에 대한 회의감 고백… 불안장애 고백

정형돈은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 삶에 대한 회의감과 불안장애를 털어놓는다. 그는 '바람 불면 떠밀려 가는 돛단배 같다'며 힘겨운 심경을 표현하고, 과거 팬들의 짓궂은 장난과 육아에 대한 부담감으로 인해 불안장애를 겪게 되었음을 고백한다. 정형돈은 결혼 후 쌍둥이 딸들을 위해 3개월 동안 106개의 녹화를 진행하며 쉼 없이 일했지만, 결국 지쳐 탈이 난 것 같다고 털어놓는다. 오은영 박사는 정형돈의 불안의 근본 원인을 가장으로서의 경제적 책임감에 대한 막중한 부담감으로 분석하고, 자유를 억압하면서 동시에 자유를 갈망하는 양가감정을 가지고 있음을 지적한다.

박성광, 故박지선 추모하며 우울증 고백

박성광은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 최근 가까운 친구들의 죽음으로 인해 우울증을 앓았음을 고백한다. 특히 故박지선의 죽음을 언급하며 그에 대한 이야기를 제대로 나누지 못했고, 즐거울 때면 미안함이 밀려온다는 슬픔을 드러낸다. 오은영 박사는 소중한 사람을 떠나보낸 상실감으로 인해 우울감에 빠질 수 있다고 설명하며, 故박지선과의 추억을 나누는 것이 슬픔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조언한다.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마지막 은영 매직 기대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는 마지막 회에서 이윤지·정한울 부부, 정형돈, 박성광의 고민 해결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을 위한 마지막 은영 매직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은영 박사는 이들의 고민에 대한 진솔한 조언과 함께 따뜻한 위로를 전하며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자주 묻는 질문>

Q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마지막 회에는 어떤 내용이 방송되나요?

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마지막 회에서는 MC 군단의 멘털 상담이 진행됩니다. 박나래, 이윤지·정한울 부부, 정형돈, 박성광 등이 각자의 고민을 털어놓고 오은영 박사에게 조언을 구합니다.

Q 정형돈은 어떤 고민을 털어놓았나요?

A 정형돈은 삶에 대한 회의감과 불안장애를 고백했습니다. 그는 '바람 불면 떠밀려 가는 돛단배 같다'며 힘든 심경을 표현하고, 과거 팬들의 짓궂은 장난과 육아에 대한 부담감으로 인해 불안장애를 겪게 되었음을 털어놓았습니다.

Q 박성광은 어떤 고민을 털어놓았나요?

A 박성광은 최근 가까운 친구들의 죽음으로 인해 우울증을 앓았음을 고백했습니다. 특히 故박지선의 죽음을 언급하며 그에 대한 이야기를 제대로 나누지 못했고, 즐거울 때면 미안함이 밀려온다는 슬픔을 드러냈습니다.

또 만나요~
아래 다른 뉴스도 보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