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안문숙, '같이 삽시다' 하차 이유 밝혔다…"시청률 때문이었나?"

by 뉴아우라 2024. 10. 19.
반응형
배우 안문숙이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하차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최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언제쩍 안문숙' 영상에서 안문숙은 '같이 삽시다' 하차 이유를 직접 설명하며 시청자들의 오해를 풀고자 했다. 과연 안문숙은 '같이 삽시다'를 떠나게 된 구체적인 이유는 무엇일까?

'같이 삽시다' 하차 이유 밝힌 안문숙

배우 안문숙이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하차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안문숙은 10월 1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언제쩍 안문숙'을 통해 '같이 삽시다' 하차 이유를 직접 언급하며 시청자들의 오해를 풀고자 했다.


안문숙은 영상에서 "우리 세계를 시청자 분들이 잘 모르지 않나. 시청률이 어느 순간부터 더 늘지도 않고 떨어지지도 않고 항상 그 시청률에 머물러 있으니까 방송국이나 프로덕션 입장에서는 제일 먼저 생각하는 게 게스트들이다. 바꿔야 한다더라. 그 네 명에서 박원숙 씨를 뺄 거야, 혜은이 씨를 뺄 거야 누구를 뺄 거야. 우리가 제일 늦게 합류했으니까 우리 둘을 생각했던 거고. 이게 모두 합의하에 마무리를 잘 한 건데 시청자 분들은 뭔 일이 난 것처럼 (생각하더라)"라고 말했다.


안문숙의 '같이 삽시다' 하차 이유는 시청률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암시했다. 안문숙은 시청률이 정체된 상황에서 방송국이나 제작진이 게스트 교체를 고려했고, 가장 최근에 합류한 안문숙과 안소영이 하차 대상으로 선택되었음을 밝혔다. 하지만 안문숙은 이러한 결정이 합의 하에 이루어졌으며, 시청자들의 오해를 풀고 싶어한다는 의견을 전했다.

안소영, "쫓겨난 것처럼 이상한 말이 들린다"

안문숙과 함께 '같이 삽시다'에서 하차한 배우 안소영도 영상에 함께 출연하여 심경을 밝혔다. 안소영은 "우리가 무슨 쫓겨난 것 같이 이상한 말도 안 되는 얘기가 들린다"며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안문숙은 "너무 말초신경을 건드는 단어를 써서. 안소영 '같이 삽시다' 빠져서 어떡하나. 뭘 어떡하나. 지금 잘 살고 있는데. 언젠가 언니랑 나랑 얘기를 해야겠다 생각했다. 오해하지 마시라고. 지금 그 프로그램이 하고 있지 않나. 그분들도 편하게 일을 하시게끔 그분들도 얼마나 답답하겠나. 말도 못 하고. 우리 아무 일 없었다. 다 타협 하에, 협의 하에 나온 거다. 갑자기 우리가 예고도 없이 빠졌기 때문에 많은 팬들이 섭섭할 수는 있다. 웬일이니 할 수는 있다. 모든 프로그램이 영원이라는 건 없다. 하고 있는 분들에게 박수 쳐 주시고 응원해 주시고 언니도 저도 응원해 주시면 서로 행복한 거다"라며 하차 이유에 대해 안 좋은 추측하지 말 것을 당부했다.


안문숙과 안소영은 '같이 삽시다' 하차 이유가 시청률 저조 때문이라는 일부 추측에 대해 불편함을 표현하며, 합의 하에 이루어진 결정이었음을 강조했다. 또한, 프로그램에 남아 있는 출연진들에 대한 응원과 지지를 당부하며,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같이 삽시다' 새 출연진 합류

'같이 삽시다'에는 안문숙, 안소영이 하차 후 배우 김미려와 가수 겸 배우 구혜선이 새롭게 합류했다. 김미려와 구혜선은 '같이 삽시다'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같이 삽시다'는 여성 출연진들이 함께 살며 일상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해 왔다. 안문숙과 안소영의 하차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아쉬움을 남겼지만, 새롭게 합류한 김미려와 구혜선이 '같이 삽시다'에 어떤 활력을 불어넣을지 기대된다.


'같이 삽시다'는 앞으로도 다양한 여성 출연진들의 이야기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자주 묻는 질문>

Q 안문숙이 '같이 삽시다'에서 하차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안문숙은 '같이 삽시다'에서 하차하게 된 이유를 시청률과 관련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시청률이 정체된 상황에서 방송국이나 제작진이 게스트 교체를 고려했고, 가장 최근에 합류한 안문숙과 안소영이 하차 대상으로 선택되었음을 언급했습니다.



Q 안문숙과 안소영은 '같이 삽시다' 하차에 대해 어떤 입장을 밝혔나요?

A 안문숙과 안소영은 '같이 삽시다' 하차가 시청률 저조 때문이라는 일부 추측에 대해 불편함을 표현하며, 합의 하에 이루어진 결정이었음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프로그램에 남아 있는 출연진들에 대한 응원과 지지를 당부하며,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의지를 드러냈습니다.



Q '같이 삽시다'에는 어떤 출연진들이 새롭게 합류했나요?

A '같이 삽시다'에는 안문숙과 안소영이 하차 후 배우 김미려와 가수 겸 배우 구혜선이 새롭게 합류했습니다.




또 만나요~
아래 다른 뉴스도 보고 가세요

반응형